본문 바로가기
여행/국내여행

[유키효 잡화점] 제주 소품샵 추천, 제주 월정 가볼만한 곳 //사진많고 웃김// 월정#1

by 헤애 2022. 10. 3.
반응형

1. 제주 월정에 가봐야하는 이유, 유키효 잡화점? 

제주 월정은 제주도에서도 특색있고, 독특한 소품샵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.

그리고 보통 제주는 한 군데 갈때마다 조~금멀~리 떨어져 있어서, 장소 이동시엔 차로 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

 

월정해수욕장 근처의 카페, 소품샵, 맛집들은 다 골목을 구경하고 걸어다니면서 갈 수 있는 곳에 모여 있어서 

더욱 편하고 볼거리도 많다.

 

오늘은 월정에서 가봤던 소품샵 중 내 지갑을 ~통째로~ 털어간,,, '유키효 잡화점'에  대한 소개를 하려한다. 

 

다들 지갑 조심하고 방문하시길 ,, 💸

먼저 한눈에 봐도 눈에 띄는 외관이다. 월정맛집인 '만월당' 바로 맞은편 위치해 있어, 만월당에서 식사 후 소화시킬겸 방문해도 좋다..!!

🚙 주차는 근처 골목이나, 해수욕장쪽 무료 주차장 아무데나 해도 괜찮다 :)

 

♡ 유키효는 잡화점이지만, 수제 모자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 이고, 제작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가족이 운영한다. 

♡ 수제 모자 판매점이기 때문에 모자를 구매하면 본인의 두상이나 원하는 핏에따라 모자 사이즈 조정도 해주신다. 

 

내부로 들어서면 

볼캡, 벙거지, 베레모 등등 쓰이는 천과 패턴의 종류가 다양하고, 핏도 모자의 디자인별로 다 각각 다르다. 

비슷한듯 다른게 너무 많아서 🙊 선택의 어려움이 올 수 가있다... !!

 

2. 착용샷과 장시간 착용기

<너무 예뻐,,,>
<이건 내가 산거... ㅎㅎ>

  • 이 너무 머리에 착감기고 예쁘다.
  • 머리가 조금 작은 편인 나는, 사이즈 때문에 모자선택이 어려울때가 있는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걱정없이 고를 수 있었다. (예뻐서 사고싶은데 사이즈 안맞아서 못사면 슬프쟈나... ㅜㅜ)
  • 제주도는 햇볕이 뜨거워서 모자는 필!!수 지만, 통풍이 잘 되는 편안한 소재가 아니면 모자 썻다가 정수리만 너무 뜨겁고, 답답해 질 수 있다....!! 근데 유키효에선 면소재를 사용하여 모자를 만들기 때문에 통풍이 너-무 잘 되서 편안하게 장 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!
  • 하루종일?... 아니아니 3일 내내 쓰고 다녔다...! (두상 사이즈+예민피부 때문에 모자를 잘 안써버릇 하는 내가 이렇게 잘 쓰는 모자는 처음!)
  • 감성과 실용성을 다 잡았다 !!
  • 내가 구매한 모자는 끝에 얇은 와이어로 챙 조절이 가능했고, 앞에 바람에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목끈(?)이 있는 모자였고, 가격은 9만원대였다. 사실 가격이 조금 ㅎㄷㄷ 하긴 했지만.. 워낙 예민해서 모자 고르기 어려운 나한텐 손이가는것 만으로도 뽕뽑는 가격이라 생각한다.
  • 모자 가격대는 디자인에 따라 상이하지만 5-10선인 것 같았다. 

3. 모자 말고도 당신의 지갑을 털어갈 수 있는 다른 아이템들 

일단 가볍게 스크런치 부터 옷...! 옷?
옷도 있네?? 예쁘자나? ... 

물론 옷은 자체제작과 도매옷이 섞여 있는 것 같았다. 그치만 모두 흔히 지그재그나 에이블리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은 아니였고, 가격도 소재도 괜찮았다. (원피스 중에서 예쁜거 발견해서 우리 언니 선물 사줌.. / 착샷은 밑에 👇🏽 )

아 뿌듯해....

바로 요 원피스,, 입고 예쁜사진 남겨줘서 내 마음이 다 뿌듯 하다... (내가 사준거 잘 써주면 세상 행복)

요건 한 5만원정도 였던걸로 기억 ! 

자세히 보면 팔 부분도 살짝 벌룬? 느낌에 치마 허리부분이 한복느낌? 이다. 그 디테일이 예뻐서 구매했다.

아기모자&삔

난 조카없지만.. 조카가 있다면 백퍼 사줬을 거 같은 모자와 삔들...!! 👼🏼

소재가 너무 좋고 편안해서 아기선물해줘도 욕안먹을거같은 디자인과 소재랄까?? (ㅋㅋㅋㅋ) 

 

아,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엄-청 엄청 친절하시다.

진짜 자기일처럼 쇼핑고민해주시고, 판매목적이 느껴지지 않는 찐 쇼핑메이트같은 영업(?) 아니 수다여서 부담스럽지도 않고,,

그래서 내 지갑이 더 활짝 오픈마인드로 열렸던것 같다. 

 

사장님과 수다떠는 그 시간이 너무 재밌어서, 더욱 좋은 기억으로 남은 소품샵이다. 

그리고 보통 소품샵 물건들은 그때 여행 분위기나 기분때문에 구매했다가, 실제로 돌아와서는 안쓰게되는게 대부분인데

나는 여름마다 저 모자 잘 쓸것같아서,, 진짜 돈 1도 안아깝다.

 

>> 월정에서 방문했던 소품샵 중 흥미진진했던곳이 하나 더 있는데, 빠른 시일 2편으로 업로드 하도록 하겠다...!! 

 

마지막으로, 모자 착샷을 더 볼 수 있는 제 인스타를 첨부하면서, 좋아요, 팔로우 부탁드리면서...~ 😋

https://www.instagram.com/__hhjihu__s

 

2022.08.08 - [분류 전체보기] - 제주 월정, 아기자기한 해변과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소품샵들

반응형

#adcode #adunits